메뉴 건너뛰기

고덕 센트럴 수아주

게시판

정부가 주택담보대출비율(LTV) 규제 강화 및 종부세 강화 등 연이은 주택 관련 규제를 내놓으면서 수도권 집값을 잡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이에 따라 경기 일대 오피스텔 거래시장이 반사이익을 보고 있다. 아파트 규제 강화로 인해 매입이 어려워지면서, 상대적으로 규제에서 자유로운 오피스텔 시장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기 때문이다.

한국부동산원 자료에 따르면, 지난 4월 오피스텔 가격 상승률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2.8% 상승했다. 같은 기간 아파트 가격 상승률 10%보다 2.3배나 높은 수치를 기록한 것이다. 경기지역 오피스텔 매매가격지수는 역시 지난해 7월 9.96에서 올해 3월 100.85로 확대됐다. 지난해 7월 한차례 감소했던 것을 제외하면 8개월 연속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는 “아파트로는 더 이상 시세차익 실현이 힘들어지면서 오피스텔에 투자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처럼 오피스텔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신규 분양을 앞둔 오피스텔 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경기도 평택시 고덕국제신도시 중심상업지구 내 분양 중인 오피스텔 ‘고덕 센트럴 수아주’가 바로 그것이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 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여염리 4328-2번지에 지하 5층 ~ 지상 8층 오피스텔 전용 25~62㎡, 총 140실로 구성된다.

‘고덕 센트럴 수아주’는 고덕국제신도시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인근에 삼성전자 평택캠퍼스가 있어 직장인 배후 수요가 풍부하다.

-오피스텔 인근 삼성 산업단지로 배후수요 풍부한 ‘고덕 센트럴 수아주’
 

고덕센트럴 수아주 항공뷰.png

 

위로